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에이치덱스 Q&A
작성자 hdex 에이치덱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6-16 00:41: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241

[ 에이치덱스  Q&A ]



1. 주문했는데 언제 출고 될까요?



- 현재 물류 이전으로 안정화 단계로 당일 출고가 불가합니다.

- 평일기준 주문 후 약 1-3일 안으로 출고 되고 있으며, 최대한 빠르게 처리 도와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* 특별한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꼭 여유 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.

* 주말 또는 공휴일 다음날은 물량 증가로 인해 1-2일 출고가 더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 

- 출고 이후 배송일은 각 지역 기사님마다 달라 확답을 드릴 수 없으며, 평균 약 1-3일(주말제외) 소요됩니다.



2. 배송준비중 취소 가능할까요?



- 배송준비중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
- 상품준비중에서는 취소가 가능하며, 배송준비중에서는 배송팀에서 고객님 주문건을 준비하고 있는 단계로

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 



3. 출고 되었다고 알림이 왔는데 제품이 안와요. 


- 저희 물류팀에서 CJ택배사와 협력하여 매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 

출고 이후 대부분 2~3일 뒤에 제품을 받으시는데 간혹 지방 물류센터에서 물량이 많아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저희 측에서도 너무 죄송하지만 각 지역 물류센터에서 지연이 있을 수 있어 제품 배송일을 확답 드릴 수 없습니다. 

혹 택배 분실, 오랜 기간 지연 될 경우 문의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요청 하여 해결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. 




4. 사이즈를 교환/반품 하고 싶어요.


- 사이즈 교환은 새상품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택 제거시에는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 제품 수령 후 7일 내에 구매하신 사이트 신청 부탁드립니다.

- 사이즈 교환, 단순변심으로 교환, 환불하는 건은 왕복 택배비 7,000원을 사이트 접수 시 결제 또는 홈페이지 하단의 (주)디에프코퍼레이션 계좌로 이체해주셔야 합니다.

-자세한 교환/반품 내용은 공지사항-> 에이치덱스 반품안내, 에이치덱스 교환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* 반품 시 받으신 사은품은 금액이 미달 될 경우 개봉하지 않는 제품을 함께 동봉해주셔야 합니다.

 * 제품 특성상 양말 / 드로즈는 교환, 환불이 불가 합니다.



5. 수거 기사님은 언제 오시나요?



- 교환/반품 접수일로부터 다음날에 수거요청이 진행됩니다.

예) 월요일 접수->화요일 수거요청->실제 기사님 방문은 수요일부터 3-4일 이내



6. 환불(입금)처리는 언제 되나요?



- 결제하신 주문내역에서 '환불완료' 처리가 되어 있으시다면, 카드사 별로 약 1-5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환불요청 이후 1-2일내로 처리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7. 다른 택배사를 통해 교환/반품 제품을 보내고 싶어요.

 

- 개인적으로 따로 제품을 발송하실 경우에는 택배비를 미리 결제 해주시고 아래의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-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107 (탄현동) 수암월드 5층 HDEX 070-4335-1189



8. A/S 가능할까요?


- 모든 제품과 부위가 A/S가 가능하진 않습니다.

-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으로 정확한 내용은 A/S 안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
- 확인을 위해 카카오톡 상담채널 '에이치덱스'로 사진과 주문번호 보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-공지사항-> A/S안내 참고




9. 쿠폰 사용이 안돼요.


- 할인이 적용 된 제품에는 모든 쿠폰사용이 불가합니다.



10. 등급 마일리지는 언제 들어오나요?

 

- 마일리지는 등급 후 1회 구매확정을 하신 이후에 지급 됩니다.

- 그 외 쿠폰들은 바로 지급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.



11.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할까요?


- 지급 후 6개월 이내 사용하지 않으시면 소멸 됩니다.



12. 실밥이 튀어 나와 있는데 어떻게 할까요?


- 의류 제작 과정에서 단순 실밥이 길게 나와 있는 경우에는 제거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.

- 마감이 아예 풀려 있거나 구멍이 난 경우는 받으신 후 바로 카카오톡 상담채널 '에이치덱스'로 사진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 택이 훼손되거나 세탁을 진행하신 경우에는 불량처리 판단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제품 퀄리티에 더욱 신경 쓰는 에이치덱스가 되겠습니다.


카카오톡 상담 채널 '에이치덱스'

상담 가능 시간 : 오전 11시 ~ 오후 5시 (주말/공휴일 제외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